너무 만족합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는 가방은 최근 유행하는 그런 히트 아이템이 아닙니다. 사이즈도 색상도 그 가방이 언제  매장에입고 될지 알수도 없고, 들어 온다 한들 저보다 더 발빠른 사람들이 무조건 가져갈 수 있는 그런 스테디 제품중에 하나였습니다.


나름 고민 많이했지만, 다른 후기글 보고 또 먼저 배송해 주신 제품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보내주셨는데 퀄러티가 정말 너무 놀랬습니다.

이건 그냥 찐 입니다. (가방이며 옷이며 정말 최상입니다.)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아니라 완전 진짜입니다.


가방은 (같은 브랜드 다른 모델) 제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진품 모델과 가죽이며 바느질 땀이며 정말 다른게 없습니다. 받아보고 놀란 정도가 아니라 감동했습니다. 

트윌리 센스는 말할 것고 없고, 진심으로 다른 가방도 문의해 놓았는데, 기다렸다가 만족할 만한 제품 입고되면 다시 구매할 계획입니다. 


혹시나 망설이시거나 주저하시는 분들은 이 글 보고 도움 되시라고 후기올립니다. 

소비자에게 맞는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선택/ 보답 하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감동과 부족하지만 이 후기로 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각자 개인이 생각하는 부분과 상황이 달라서 레플리카를 왜 선택하냐 정말 괜찮냐는 등 의구심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여기에서는 퀄러티는 보장된다고 만족 하실 수 있을거라고 과감히 말해봅니다.


모두들 현명한 구매 하시고, 예쁜 착장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11-23 10:13:11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제품에 만족을 하셨다니 저 역시도 보람을 느낍니다
언제나 최상의 품질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후기 작성 만포인트 적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tal 2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인기글


공지글


알림 0